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국 명품아울렛- 비스터빌리지의 모든 것
    영국 생활 정보 2019. 2. 28. 08:17

     

     

    오늘은 영국여행시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울렛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파운드가 예전에 비해 많이 내려서 여행객들의 쇼핑이 더 즐거워졌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명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이 곳이야말로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평소에 자주 방문하지는 않지만, 요 근래 구입하고 싶은것이 생겨서 조사차...꽤 자주 방문을 해 남편을 괴롭힌 터라.. 미안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ㅠㅠ 이 곳은 이미 관광객들과 현지인에게도 잘 알려져있고 인기있는 쇼핑몰인 만큼 제가 조금 더 자세히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

     


     

    Bicester Village

    주소:

    50 Pingle Dr, Bicester OX26 6WD

    오픈시간

    월/화/수요일 9am–9pm
    목/금/토요일 9am–10pm
    일요일 10am–7pm

    영국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icestervillage.com/en/home/

    입점 매장정보

    https://www.bicestervillage.com/en/shopping/brands/
    100 가지가 넘는 많은 브랜드 들이 입점해 있답니다.

     

    쇼핑몰까지 편리하게 이동하기

    1. 자동차 이용 : 네비게이션에 Post code 인 OX26 6WD 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숙소 위치와 교통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런던 워털루 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하네요. (구글맵 님께서..) 주차공간은 확장하여 넉넉한 편입니다. 주차비는 무료 이구요!

    2. 대중교통 이용하기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것 같은데요. 비스터빌리지에는 셔틀버스와 기차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셔틀버스

    셔틀버스는 Shopping Express 라고 하며, 비스터빌리지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해요. 탑승위치는 여러곳이 있기 때문에 예약시에 원하는 곳으로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 Shopping Express 예약페이지  http://bit.ly/2w9s7Ea

    예약을 하면 예약완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으니 프린트 하셔서 탑승하세요. (셔틀버스 이용고객시에는 쇼핑 전후로 버스출발 시간 보다 좀 더 넉넉히 일찍가셔서 기다리시길 추천! 특히 쇼핑후에 탑승시간에 맞춰서 갔다가 버스를 놓쳤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어요...) 왕복 1인당 £28 이며 항공사마다 프로모션을 하는 곳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 기차

    런던 Marylebone 역에서 Bicester village 까지 바로가는 기차가 있습니다. 왕복 약 £25인데, 영국의 기차는 시간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평일 출퇴근 시간은 조금 더 비싸고.. 낮 시간대는 조금 더 저렴하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이동시간은 약 50 분 입니다.

     

    쇼핑몰 알차게 이용하기

     

    1. 추가할인이 가능한 VIP 쿠폰 이용

    한국의 각종 여행사에서 옥스포드와 비스터빌리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기도 하는데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곳도 있다고 해요. 대부분의 브랜드와 레스토랑까지 10% 추가할인이 가능한 VIP 쿠폰을 꼬옥 챙기세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삼성카드, 유니온페이, 뱅크오브 차이나, 제펜에어라인, JBC 소지자에게도 VIP 쿠폰을 발급하고 있어요. 비스터빌리지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VIP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답니다.

    2. 쇼핑몰 맵을 챙기자

    비스터빌리지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넓은 쇼핑몰과 많은 매장에 우왕좌왕 길을 헤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포메이션 센터나 주자창 입구 쪽 또는 화장실에 쇼핑몰 맵이 비치되어 있으니 하나씩 가지고 가셔서 매장위치를 찾는데 도움을 받으세요.

    3. 텍스리펀 까지 한 번에! 

    쇼핑 후 공항까지 가지 않으셔도 이곳에서 바로 텍스리펀이 가능하답니다. 인포메이션 센터 쪽의 입구방향으로 가시면 텍스리펀 받는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바로 텍스리펀을 받으셔서 시간을 절약해보세요. 근처에 현금인출기도 비치되어 있으니 급한경우 이용가능하답니다.

    4. 아이를 위한 유모차대여 서비스: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선착순 유모차 대여가 가능합니다.

    5. 비스터빌리니 내에서는 wifi 무료사용이 가능합니다.

    6. 교환/환불 정책은 매장마다 다르니 구입시 꼭 확인 해주세요.

    7. 쇼핑몰 내 레스토랑

    개인적인 의견으로 쇼핑몰의 규모에 비해 레스토랑의 규모는 아쉬워요. 샌드위치 판매하는 숍이 크게 하나 있고, 2개의 레스토랑이 양 끝 쪽에 하나씩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몰 중간 쯤 퓨전 아시안요리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식당이 하나 있답니다. 그 외 푸드트럭이 몇 가지가 있지만 다양하지는 않아요.

     

     

    1.jpg

    영국의 대표브랜드인 멀버리, 버버리, 알렉산더 맥퀸,바버, 테드베이커, 올 세인츠 등이 있구요. 그 외 인기가 많은 구찌, 프라다, 생 로랑, 페레가모, 보테가베네타, 지미추, 클로에, 셀린느, 겐조 등.. 많고 많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답니다. 꾸준히 새로운 브랜드들이 입점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세요 ^-^

    KakaoTalk_2017-08-28-00-40-43_Photo_43.jpg

     

     

    2.jpg

    코치,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도 인기가 많구요 :-) 조금 더 캐주얼한 랄프로렌, 수퍼드라이, 어그, 클락스, 팀버랜드도 있어요! 패션제품 외에도 르쿠르제, 헹켈 과 같은 키친용품 브랜드도 있답니다. 구경하다보면 반나절은 훌쩍 지나갈 만큼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이 있고 할인 폭도 큰 편이라... 양 손가득 쇼핑백을 들어도 모자라 캐리어를 끌고다니면서 쇼핑하는 분들도 많이 목격할 수 있어요. (저는 그저 놀라울 따름....^-^;;)

     

    쇼핑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 줄 레스토랑 이예요. 저희가 간 곳은 Farm shop 이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인데,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집밥?스타일의 음식이 인상적이였어요. 인테리어도 천정이 높이 트여서 예쁘고, 햇볕이 좋은 날엔 2층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KakaoTalk_2017-08-28-00-40-47_Photo_33.jpeg

    제가 먹은 버거와 남편의 피쉬 앤 칩스.. 이 것 외에도 음식종류는 꽤 다양해요. 저희의 선택이 늘 비슷할 뿐... ㅋㅋ 음식은 £12~18 정도 이구요 3~5시 까지 판매하는 에프터눈 티 세트도 2인 £18 로 굉장히 저렴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양도 적당하구요.

    KakaoTalk_2017-08-28-00-56-06_Photo_65.jpeg

     

    KakaoTalk_2017-08-28-00-56-07_Photo_81.jpeg

     

    3.jpg

    VIP 쿠폰은 레스토랑에서도 적용되니 확인해보시고 더 알뜰하게 이용하세요 :-)

     

    새 해, 이스터, 크리스마스, 박싱데이 등 영국의 연휴에 추가세일이 이루어지니 계획을 잘 하셔서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

     

     

     

    비스터 빌리지와 코로나 바이러스

    지난 주 부터 일찌감치 집콕하며 재택근무만 하다보니.. 슬슬 답답해지기 시작했다. 런던 센트럴 나들이 못간지는 이미 한 달도 훨씬 넘었고.. 내가 좋아하는 비스터빌리지는.. 작년 12월 말.. 박싱데이가 마지막..

    poshpaw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