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바이 & 아부다비 4박 5일 여행정보
    여행로그/UAE 2019. 12. 31. 03:22

    &호텔 앞에서 바라 본 두바이 시내

    2019. 3. 3 - 3. 7

     

     

    퇴사 후 새 직장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운 좋게 잠깐의 재충전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후다닥 계획한 두바이 여행!!  성수기 여행이니 만큼 굿딜에 대한 기대는 일찌감치 내려놓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에 의미를 두기로 했어요. 

     

     

    다녀온 지 수 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자세한 포스팅은 힘들 것 같아서... 여행계획을 하며 여러 블로그, 여행카페 등을 뒤지며 모은 정보들을 한 곳에 정리해둔 엑셀파일을 찾아서 공유해봅니다. :-) 

     

    여행을 다녀온 뒤 이 문서를 다시보니 알짜배기들만 싹싹 모아놨구나 싶어요ㅎㅎ  (마치 시험시작 전까지 손에서 놓지 못하는 요점정리 같은?! 헷 ) 그렇기때문에 엑셀에 있는 것들만 잘 검색해서 찾아다녀도 충분히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우리는 두바이에 숙소를 두고 아부다비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그랜드모스크의 낮과 밤을 충분히 즐기기 위해 아부다비에서 다른 곳은 가지않고 그랜드모스크에서 하루종일 보냈어요. (후회없음 >ㅁ<bb)

     

     

    * 두바이 & 아부다비 관광명소 리스트 + 관광 팁

    * 두바이 & 아부다비 관광명소 & 맛집 리스트 (영어)

    한국분들의 여행블로그에서 정보를 찾다보면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대부분 관광명소 이름이 한글로 적혀있어서 막상 관광지에서 구글맵으로 검색하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았어요. (내 구글맵이 영어버전이라 그런가... @_@?)

     

    구글에서 오픈시간이나 솔직한 리뷰를 보고 싶은데 한글로 된 포스팅 밖에 볼 수 없는 것도 아쉬웠구요.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려고 검색할 땐 스펠링도 잘 모르겠고..(특히 비영어권 국가에서) 길치인 나는 공식 풀네임?을 검색해야 마음이 놓이기때문에 답답함을 느낄때가 종종있었거든요. 

     

    혹시 나와 같은 아쉬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 구글맵에 저장해 둔 관광 명소와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유해봅니다. 누군가에겐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면서 :-) 

     

    관광명소 리스트
    맛집 리스트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희가 다녀 온 두바이 & 아부다비 여행지 사진과 정보들을 포스팅 할게요.

    그럼,, 2편에 계속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