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국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 Meal deal
    영국 생활 정보 2019. 2. 27. 06:35

     

    요즘 영국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희 부부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피크닉을 즐기고 있어요!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도시락! 오늘은 여행오신 분들의 주머니는 가볍게, 배는 든든하게 해 줄 식사 팁을 소개하려고 해요. 많은 여행객들이 여행경비를 아끼기 위해 또는 바쁜 여행일정 때문에 간단히 샌드위치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외식비용이 비싼편인 영국에서는 간단히 한끼를 해결하려고 둘러보아도 비싼가격 때문에 망설이게 된답니다. 

    하지만! 가벼운 주머니로 조금 더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제가 애정하는 Meal Deal 코너예요! 대부분의 마트에서 찾을 수 있는 Meal Deal 은 마트마다 메뉴는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샌드위치+음료+디저트' 셋트를 일반 샌드위치 한 개 가격 (약 £3~4) 에 구입할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짱 이죠? ^-^

     

    Meal Deal 구입하기

    자! 그럼 Meal Deal 을 한 번 구입해 볼까요? 우선 샌드위치 코너로 갑니다! 거기서 Meal Deal 이라는 라벨이 붙어있는지 잘 확인한 다음, 샌드위치를 하나 고르고~ 바로 옆의 음료 냉장고에서도 Meal Deal 에 해당하는 음료를 하나 골라요. 콜라, 과일주스, 물 등 다양한 종류의 Meal Deal 음료들이 있답니다.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돼요. 이렇게 Meal Deal 셋트에 해당되는 제품들은 한 곳에 전시되어 있답니다.

    11.jpg

    (사진출처: Google)

    그리고 달콤한 디저트 류 부터 작은봉지에 든 감자칩, 샐러드와 과일이 Meal Deal 코너에 함께 전시되어 있으니 하나 선택해서, 계산대로 고고!!

    7412762694_565bbfa014_o.jpg

    (사진출처:Google)

     

    저도 오늘 Kew garden 나들이 도시락으로 Meal Deal 셋트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Meal Deal 이에요.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레몬탄산수, 팝콘 구성입니다.

    KakaoTalk_Photo_2017-08-12-23-36-50_75.jpeg

    영수증을 보면~ 이렇게 계산 마지막 단계에서 최종 할인 금액이 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가격확인 후 결재를 하면 된답니다. 다른 일반 샌드위치 하나 가격에 과자와 음료까지 생겼어요! 아싸 ~!! (남편이 양심상 음료로 다이어트 콜라를 구입한 Meal Deal 영수증입니다...)

    KakaoTalk_Photo_2017-08-12-23-36-49_39.jpeg

     

    Meal Deal 구입장소

    Meal Deal 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마켓들을 소개할게요. 배가고플 때 이 간판들이 보이면 망설이지말고 들어가세요! 어떤 곳이든 Meal Deal 의 종류와 가격은 큰 차이가 없답니다.


    1. Boots 

    화장품 드럭스토어와 약국으로 유명하지만, 조금 규모가 큰 매장에서는 Meal Deal 코너가 있어요. 샌드위치 외에 디저트, 샐러드, 음료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4.jpg

    (사진출처: Google)

     

    2. Sainsbury's, Tesco 

     Meal Deal 을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대형 브랜드 마켓 인 만큼 인기가 많고, 필요에 따라 다른 식료품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요. 위치에 따라 큰 규모의 마켓과 편의점 규모의 작은 마켓을 모두 운영하고 있지만 어느 곳이나 Meal Deal 코너는 있답니다.

    7.jpg

    (사진출처: Google)

     

    3. M&S , Waitrose 

    마찬가지로 대형 브랜드 마켓으로 다른 식료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규모가 큰 M&S 에서는 실내카페도 있고 의류 및 화장품을 판매하기도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두 곳의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요, 특별한 이유 없고... 집에서 가까워서? 그런가봐요 ^-^

    3.jpg

    (사진출처: Google)

    5.jpg

    (사진출처: Google)

     

     

    4. The Co-operative Food 

     대부분 편의점 규모의 마켓으로 여러 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상비약부터 간단한 식재료품은 모두 판매합니다.

    9.jpg

    (사진출처: Google)

     

    제가 소개한 곳 외에도 Morrison 이라던지 ALDI, LIDL 과 같은 몇 곳의 마켓이 더 있지만, 제가 확인해 보지 못해서 소개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위의 마켓들이 훨씬 접근성이 좋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Meal Deal 은 관광객 외에도 영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요, 학생부터 직장인들, 소풍 도시락으로도 인기가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점심시간이 되면 일찍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특별히 Meal Deal 을 구입할 수 있는 정해진 시간대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두고 맘 편히 여행을 즐기시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대부분의 마트에는 항상 Meal Deal 코너가 있으니 이동 중에 구입하셔도 된답니다.



    이거, 꽤 괜찮은 꿀팁이였나요? ^-^
    저의 작은 팁이,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더 행복하게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