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국에서 한국으로 택배 저렴하게 보내기 - 한인택배 총정리 (유로택배 / 런던우체국)
    영국 생활 정보 2021. 2. 10. 10:06

     

     

     

    명절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종종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 선물을 보내는데, 좀 더 저렴하고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며 알아보던 차에 발견하게 된 한인택배를 소개해요. 

     

    영국 우체국인 로얄메일이나 파슬포스 등으로 보낼 수도 있지만, 우선 비용이 많이 비싸고.. 시간도 오래걸리는 단점이 있어요. 

    반면, 한인택배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 / 원활한 의사소통 (카카오톡 또는 홈페이지 문의, 전화 문의 가능) / 한국배송 전용 등의 장점이 매력적이여서 지금까지 여러차례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어요. 

     

    두 곳 모두 이용해 보았는데, 두 회사 모두 영국 전역에 여러 지점이 있어서 접근이 용이한 편이고, 근처에 지점이 없더라도 영국 내 택배로 근처의 한인택배 지점까지 보내면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어요. 영국 내 배송비가 추가로 든다고 하여도.. 영국 우체국을 통해서 한국으로 보내는 택배비보다 저렴하다는게 결론이예요. 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에 한인 택배 두 곳 소개 / 택배비 / 평균 배송기간 / 장단점 비교 등을 적어 놓았으니 끝까지 읽어 주세요 :-) 

     

    런던 우체국 

    런던우체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lpouk.com/

     

    런던우체국

    런던우체국

    lpouk.com

     

    유학생 짐, 해외이사, 배송대행, 일반 국제 (한국으로) 택배까지 한국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래 사진에서 왼쪽에 영국 내에 위치한 지점 리스트를 보실 수 있어요. 

     

     

    배송료도 미리 계산해 볼수 있구요.  

    참고로 0.5kg 단위로 배송료가 측정되는데, 거기서 0.1kg 만 넘어도 50p 가 추가되니.. 포장할때 참고하세요 ㅎㅎ

     

     

     

    런던 우체국은 각 지역의 서울프라자라는 한인마트에서 접수를 받구요, 제가 즐겨가는 런던지점의 무게별 가격표예요. 

    직접 촬영한거라 ㅎㅎ 빛 반사가 있지만.. 참고하시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다른 지점은 가격이 상이 할 수도 있구요, 2019년 6월 부터 적용되던 가격표인데, 최근에 방문했을 때에도 여전히 아래 가격으로 견적이 나왔었어요. 

     

     

     

    유로택배

    유로택배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uxglobal.co.uk/home/

     

    Dux Global Services Ltd

     

    www.duxglobal.co.uk

    유로택배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미리 택배비 견적을 내 볼 수 있으며, 주 4회 발송, 픽업 서비스, 드롭포인트 접수 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게다가 카카오톡 문의 서비스가 있어서 편하게 문의 하실 수 있고, 답변도 꽤 빠른 편이였어요! 

     

     

    유로택배의 런던지점 드롭포인트는 뉴몰든에 위치한 H Mart 랍니다. 

    영국 내에서 가장 큰 한인 마트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예요.

     

     

     

    한인택배 배송기간은?

    특별한 경우 제외 (명절 등)하고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 도착하기 까지  평균 1주일 정도 걸렸어요.

    트레킹넘버 조회도 가능했구요. 

     

    제가 느낀 런던 우체국과 유로택배의 차이점. 주로 사용하는 한인택배는? (광고X)

    런던 우체국과 유로택배를 모두 이용해 보았고, 서비스 질이나 가격면에서는 두 곳 모두 만족했어요! 

    그런데 저는 런던우체국을 더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 

    특별한 이유는 아니지만, 런던지점에 한해서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려보자면 (광고 아니고 개취예요!)

     

    런던 우체국은 드롭포인트에서 현장 접수가 가능해요. (드롭 포인트에서 택배 발송 용지 작성 가능) 

    그래서 집에 프린트가 없는 분들도 매장에 가셔서 용지 작성하시고 바로 접수 하실 수 있구요,

     

    유로택배의 드롭포인트인 H Mart 는 큰 마트이다 보니 사람도 많고 시끌시끌한 분위기예요. 그래서 그런지 드롭포인트에서 현장접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요. (위 사진 참고)

    대신 홈페이지에서 발송용지 다운받아서 개인적으로 프린트 후, 집에서 작성 완료 하셔서 가지고 가셔야해요. 드롭 포인트에서는 정말 택배 상자 드롭만 할 수 있다는 거~ 

     

    그리고 런던우체국의 드롭포인트인 서울플라자는 규모가 작아서.. 매장 내 분위기가 조용해요. 그래서 차분히 접수지 기록하고, 무게 재고 다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런데 아쉬운 점은.. 택배 접수 후에 마트에서 장 보고 가려고 해도 물건이 많이 없어서 아쉽거든요 ㅠㅠ 그래서 결국 장 보러 H Mart 간다능....ㅎㅎ (사장님 죄송함니다...)

     

    두 곳 모두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둘러 보시고 입맛에 맞는 곳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