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코로나 확진자 검색 사이트 공유우아한 디자이너 /일상과 수다 2020. 3. 9. 05:47
IT 강국이라고 불리우는 한국에 비해 ..영국 내 코로나 감염 확진자 현황을 알기가 어려워 답답했었는데, 아래 링크에서 영국 세부지역의 확진자 현황을 업데이트 해줘서 참고 중이예요.
정부기관에서 업로드 해 주는 것이니 우선 내가 찾을 수 있는 자료 중 가장 신뢰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공유 합니다.
얼마나 빨리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지역별로 확진자 수를 알 수 있어서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ㅜㅜ
아직 런던에 비해 다른 지역의 감염자 수는 적은편이라 다행이긴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성상 워낙 빠르게 감염이 되다보니.. 영국 정부에서 대처를 잘 해서 더 이상의 확산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유럽대륙은 이제 시작이라는 말들이 있던데... 걱정은 되지만 너무 깊이 걱정하지는 않으려고 노력 중이예요. 지금처럼 다 같이 노력하다보면 곧 좋아지리라 믿으며..!!!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모두 외출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영국 코로나 지역별 확진자 수 현황 보기 >
1.https://www.gov.uk/government/publications/coronavirus-covid-19-number-of-cases-in-england/coronavirus-covid-19-number-of-cases-in-england
Coronavirus (COVID-19): number of cases in England
www.gov.uk
2.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 실시간 업데이트 사이트
Coronavirus Update (Live): 188,555 Cases and 7,510 Deaths from COVID-19 Virus Outbreak - Worldometer
www.worldometers.info
>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은 아래 링크 된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어요.
내가 체감하는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뉴스에서 하루하루 늘어만 가는 한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소식을 접할 때 마다 가족들과 친구들 걱정에 마음이 아프다. 먼 타국에서 내가 해줄 수 있는 것이라고는 고작 '곧 좋아질거다.' '몸 조심해라.' 등... 말..
poshpaws.tistory.com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와 사재기
하루가 다르게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간다는 소식을 접하고, 그와 동시에 사람들이 사재기를 한다고해서 주말 오전에 서둘러 동네에 가장 큰 할인 마트인 테스코로 달려갔다. 테스코도 규모에 따라..
poshpaws.tistory.com
영국 코로나 마스크 구입처 공유
한국에서 코로나로 가족, 친구들이 고생하는 모습을 보니 조금씩 걱정이 되었다. 게다가 영국과 가까운 이태리에서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확진자가 발생하는 것을 보니... 영국도 더 이상 안전한 곳은 아니구나,..
poshpaws.tistory.com
비스터 빌리지와 코로나 바이러스
지난 주 부터 일찌감치 집콕하며 재택근무만 하다보니.. 슬슬 답답해지기 시작했다. 런던 센트럴 나들이 못간지는 이미 한 달도 훨씬 넘었고.. 내가 좋아하는 비스터빌리지는.. 작년 12월 말.. 박싱데이가 마지막..
poshpaws.tistory.com
'우아한 디자이너 > 일상과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비스터 빌리지의 코로나 바이러스 (0) 2020.03.17 영국 코로나 마스크 구입처 공유 (0) 2020.03.10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와 사재기 (0) 2020.03.09 영주권 취득 준비 중... (직장인 아이엘츠 독학하기) (0) 2020.03.04 내가 체감하는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0) 2020.02.28